Not known Details About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이 생기도록 해야 합니다. 아티스트가 받아들일 만한 세부 묘사를 만들어내고, 개발 과정에서 작업물이 정체성을 잃지 않도록 해야만 플레이어가 새로운 세계에 몰입할 수 있죠.

물론 이미 잘 알려진 디자인을 변형하는 데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오버워치 스킨은 캐릭터의 실루엣을 크게 바꿔선 안 됩니다. 게임 중에 상대를 알아볼 수 있어야 하니까요! 일부 스킨은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에 제약을 받는 경우도 있죠.

하지만 팀원들은 다 뒤에서만 놀고 있고 들어가는 건 오직 나뿐, 나만 적들을 때리는 걸 어떡하라고 ^^......

실제로 그 당시에 게임에서 마이크를 켜면, 뭔가...... 모니터에 대고 혼잣말하는 것 같았음 -_-; 지금 생각해 보면 아무 것 아닌데..ㅠㅠ

콘셉트 아티스트에겐 원초적인 아이디어를 구체화해 줄 기술자, 애니메이터, 기술 아티스트가 필요하고, 디자이너에겐 게임플레이의 커뮤니케이션 측면과 재미를 끌어내 줄 훌륭한 콘셉트 아티스트가 필요합니다.

물론 파르시할 때 파라가 집중 포커싱을 당할 수 있음 (응 사실 골드에선 아니야)

보이스를 하셔야 하는 이유는 팀원과의 소통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정말 보이스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엄청 큽니다.

상대 팀의 깃발을 빼앗으려고 경합을 벌이면서 자기 팀의 깃발을 지켜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전에 서브힐러로서 프로생활을 하면서 아나로 상대가 방벽 조합이 나왔을때 조금이라도 더 힐밴을 잘 넣기 위해 연구했던 수류탄 '각폭(각류탄)'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상황을 보면서 들어갈 생각이라면 미사일+융합포 → 부스터 → 근접평타를 사용하면 좋다.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more. Update it to find the best YouTube practical experience and our most up-to-date features. Find out more

- 고각 점프를 통해 생존력을 높일 수 있고,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다.

- 아군의 오버워치 강의 죽음이 충분히 예상되는 적당한 타이밍에 살짝 미리 사용하는 것이 좋다.

Report this wiki page